(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는 비상근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2021년 3월 말 주주총회를 앞두고 임기가 만료되는 비상근 이사 7명과 비상근 감사 1명을 찾는다. 응모 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이다. 

더불어 공고일 기준으로 ▲MICE 관련 경력자 ▲중앙 정부부처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경력자 ▲공공기관 경영관리, 주요 사업 경력자 ▲경영, 회계, 법률 등 관련 전문가 ▲비전 제시, 혁신능력을 갖춘 자 가운데 최소 하나 이상 해당돼야 한다.

비상근 임원 추천위원회에서 추천한 비상근 임원 후보자는 올해 ICC JEJU 정기 주주총회에서 추천될 예정이다.

정기 주주총회에서 추천이 승인되면 비상근 이사는 이사회 구성원으로서 중요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고 경영에 대한 정책 제안, 자문 등 경영지원 업무를 수행한다. 비상근 감사는 회사의 회계 등 업무 전반을 감사하며 이사회에 출석해 의견을 진술한다. 임기는 2021년 3월 정기 주주총회일부터 2024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 3년이다.

모집 공고는 ICC JEJU 누리집( www.iccjeju.co.kr ), 제주도청 누리집, 행정안전부 클린아이 잡플러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5일 오후 6시까지다. 원서는 ICC JEJU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제출 서류를 갖춰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문의 : 064-735-1014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