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송재호 정책간담회...주차시설 등 국비지원 건의
제주시-송재호 정책간담회...주차시설 등 국비지원 건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와 송재호 국회의원은 9일 오전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제주시
제주시와 송재호 국회의원은 9일 오전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제주시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국회의원(제주시 갑)과 안동우 제주시장이 제주시 현안사항 공유와 국비 확보를 위해 머리를 맞댔다.

제주시는 9일 오전 19시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송재호 의원 초청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신창한원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생활SOC 주거지 주차장사업 △서부지구 생활밀착형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서부지역 자연휴양림 조성사업 △봉성·한수지구 배수개선사업 △대도시권 교통혼잡도로 개선을 위한 도로법 개정 등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지역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의견을 나누며 관련 현안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키로 했다.

안 시장은 "진정한 제주의 봄을 알린 4.3특별법 개정안의 통과 처리를 비롯해 제주시민회관과 애월 생활SOC복합화 시설 신축사업 추진 등 제주시 발전을 위해 노력한 송 의원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지역경제 발전과 숙원 사안의 적기 해결을 위한 국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송 의원은 "제주 시민들이 직접 편리함을 체감할 수 있는 생활SOC사업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사업들이 조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하며 "시의성이 요구되는 중요 사업에 대해서는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
성산투기꾼 2021-03-18 10:22:46
제주도민 여러분! 투기꾼잡아죽이든 살리든 일단 5조 국가예산 받아써야 합니다.
저희동네 국회의원 500억 예산타왔다고 플래카드걸고 자랑해대는데 그에 비해 100배 예산입니다. 죽이되든 밥이 되든 일단 받고 봅시다.

이런말을 지역 국회의원이 하질 않으니 결국 제가 나서게 되었습니다. 외지인(반투기꾼)이 나서게 되어 죄송합니다.
11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