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국민가수 아이유와 모델 계약 1년 더!
제주삼다수, 국민가수 아이유와 모델 계약 1년 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광고 ‘곶자왈’편과 ‘삼다수목금토일’ 공개
제주삼다수 브랜드 모델로 아이유와 1년 더 계약했다.
제주삼다수 브랜드 모델로 아이유와 1년 더 계약했다.

 

제주삼다수와 아이유가 2년 연속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제주도개발공사는 1일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로 가수 아이유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올해 광고 캠페인의 테마를 ‘생명력’으로 정하고, ‘화산송이가 키운 생명력이 물 속에서 몸 속까지’라는 키 메시지를 통해 제주삼다수가 우리 몸에 전달하는 ‘생명력’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천연 필터링 역할을 하는 제주 화산송이가 제주삼다수에 생명력을 부여했듯 제주삼다수가 우리 몸에 생명력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한라산 정상 부근에서 함양되어 지하 420m까지 18년에 걸쳐 생성된 청정 화산암반수이다. 생성 과정에서 정화 기능이 뛰어난 화산송이가 불순물은 거르고 몸에 좋은 천연 미네랄은 물에 함유된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곶자왈’편과 ‘삼다수목금토일’ 두 편 등 총 세 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곶자왈 편’은 제주삼다수가 가진 생명력의 원천이자 제주의 허파라고 불리는 제주 곶자왈을 배경으로 아이유가 삼다수를 마시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제주 화산송이가 키운 생명력이 물 속에서 몸 속까지”라는 아이유의 내레이션이 제주삼다수가 지닌 강력한 생명력을 전하고 있다.

일상에서 생명력을 더하는 삼다수의 모습을 조명한 ‘삼다수목금토일’편은 아이유가 삼다수를 마시자 회색빛 짙은 도심 풍경이 제주의 시원한 바다로 바뀌고, 매일매일 활기와 생명력으로 가득 찬 아이유의 모습을 통해 제주삼다수가 우리 몸에 전하는 ‘생명력’을 보여준다.

아이유는 청량한 목소리와 생기 넘치는 평소 이미지로 ‘화산송이가 생명력을 더한 청정 화산암반수’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주면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남겼다. 평소에도 삼다수를 마시는 모습을 여러 차례 보여주며 ‘브랜드 모델의 정석’이라는 평가 속에 처음으로 2년 연속 제주삼다수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브랜드와의 찰떡 케미를 보여준 아이유와 제주삼다수의 ‘생명력’을 소비자들께 알려나갈 계획”이라며, “어느 때보다 일상에서의 활력이 필요한 요즘, 제주삼다수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
아이유애나 2021-04-01 12:08:07
삼다수와 아이유 오래오래 함께하길!!
49.***.***.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