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학장직무대리 이봉길) 융합디자인과 재학생 고동민(21), 조용훈(22) 학생이 제41회 제주특별자치도 기능경기대회 웹디자인 및 개발 종목에 참가해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수상하며 최고의 기능인으로 선정됐다.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학장직무대리 이봉길) 융합디자인과 재학생 고동민(21), 조용훈(22) 학생이 최근 열린 제41회 제주특별자치도 기능경기대회 웹디자인 및 개발 종목에 참가해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수상하며 최고의 기능인으로 선정됐다.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고동민 학생과 은메달을 수상한 조용훈 학생에게는 웹디자인기능사 국가기술자격 혜택이 주어지며,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제주 대표선수로 참가해 전국의 기능인들과 기량을 겨룰 기회가 주어진다.

또 이번 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 자동차과 졸업생 김준섭(28, 2016년 졸업), 공승건(43, 2021년 졸업)씨는 자동차차체수리 종목에 일반인으로 참가해 각각 금메달 및 장려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는 동아리 구성, 방과 후 및 주말 실기지도, 실습장 환경조성, 최첨단 실습장비 구축 등 학생들의 기술습득을 위해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