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학연구센터(센터장 김순자)는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원장 허정옥)과 함께 ‘제주 신화 학교-일반신 본풀이2’ 강좌를 개최하면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일반신 본풀이 가운데 차사 본풀이, 사만이(멩감) 본풀이, 지장 본풀이, 세경 본풀이, 문전 본풀이, 칠성 본풀이를 다룬다. 강사진은 강정식 제주학연구소장, 강소전 제주대학교 강사, 이현정 제주대학교 강사, 류진옥 제주학연구소 연구원 등이다. 4월 6일부터 열린 ‘일반신 본풀이1’의 후속 강좌다.

‘일반신 본풀이2’는 6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총 6회) 매주 화요일마다 오후 2시~4시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2층 평생배움공간에서 열린다. 

수강 신청은 제주평생교육다모아 누리집( http://damoa.jeju.kr )에서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5월 3일부터 5월 21일까지다.

수강 인원은 대면 강좌 선착순 20명이며 비대면 강좌는 제한이 없다. 비대면 강좌의 경우 접수자에 한해 온라인 주소를 발송할 예정이다.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 강좌도 비대면 강좌로 전환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다. 제주 신화에 관심 있는 도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학연구센터 누리집( http://www.jst.re.kr ) 또는 제주평생교육다모아 누리집( http://damoa.jeju.kr )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 
064-726-9871(수강 신청 안내)
064-726-5623(강좌 내용 안내)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