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신화리조트 1층에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존(Game Zone)’을 오는 6월 1일부터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VR과 가상 레이싱 시뮬레이션 구현이 가능한 드라이빙 게임을 포함해 총 16개 콘솔이 준비돼 있다.

게임 존 이용은 신화리조트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와 ‘선셋 인 제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1박당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예약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슈페리어 킹과 슈페리어 트윈을 하나의 객실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커넥팅룸 숙박과 게임 존 이용, 성인 2인 조식 서비스가 제공되며,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바앤 캐릭터 얼굴로 디자인된 스탁머그 2종이 선물로 제공된다.

‘선셋 인 제주’ 패키지는 사계절 온수 풀인 스카이풀에서 노을 감상과 함께 피맥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신화리조트 숙박과 게임 존 이용, 성인 2인 조식 서비스,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인 무료 조식 혜택이 주어진다. 생맥주와 시카고 피자를 즐길 수 있는 바온탑 피맥 세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신화리조트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들에게는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스카이풀과 신화워터파크 이용 특전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