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일자 교감 이상 교육공무원 155명 정기인사...강순문 실장 등 29명 정년퇴임

강순문 - 박희순
강순문 - 박희순

제주도교육청 정책기획실장에 박희순 정책기획과장이 승진 임용됐다.

정책기획과장에 후임에 이창환, 유아교육진흥원장애 김명신, 국제교육협력과장에 서희순 효돈중 교감이 각각 승진 임명됐다.

제주도교육청은 13일 2021년 9월1일자로 교육공무원 155명(초등 96명, 중등 59명)에 대한 정기인사를 발표했다.

강순문 정책기획실장 등 29명이 정년퇴직하고, 9명이 명예 퇴직했다. 또한 교장에 35명이 승진했고, 13명은 중임했다.  

공석이 된 정책기획실장에는 박희순 정책기획과장이 승진됐고, 정책기획과장에 이창환 장학관, 유아교육진흥원장에 김명신 장학관이 각각 승진됐다.

김찬호 국제교육협력과장이 제주외고 교장으로 이동했고, 박은진 재릉초 교장이 서귀포학생문화원장, 이영훈 장학관이 대정여고 교장으로 이동했다.

도교육청은 현장 지원 중심 인사를 통해 학교 교육력을 향상시키고, 배려와 협력의 학교문화 조성으로 모두가 행복한 제주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전문성 및 직무수행 능력을 고려한 배치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정기인사에 따른 승진 및 전직 교원에 대한 임명장과 인사발령통지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최소 인원을 대상으로 오는 24일 오전 10시에 수여한다. 

※ 2021년 9월1일자 제주도교육공무원 유·초등·특수교원 및 교육전문직원 인사

 

※ 2021년 9월 1일자 제주도교육공무원 중등교원 및 교육전문직원 정기인사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