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 동참

제주개발공사는 지난 17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100곳에 방역키트과 비대면 체온계 등 5000만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제주개발공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도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방역물품을 전달하며 도민사회에 온기를 나눴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 제주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와 함께 지난 17일 ‘삼다수와 함께하는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재난 취약계층과 코로나블루, 실직을 겪고 있는 도민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 중인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됐다.

제주개발공사는 이날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100곳에 방역키트과 비대면 체온계 등 5000만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공사가 전달한 방역키트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냉각 패치 등 코로나 예방과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맞춤형 물품으로 구성됐다.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복지시설에는 직원 및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체온계와 소독제를 추가 제공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도민의 기업인 제주개발공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재난 취약계층과 방역당국을 위해 지속적으로 맞춤형 지원을 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제주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사회복지시설 실내 방역 및 삼다수 16만 병 지원 △도내 의료종사자 삼다수 1만8000여 병 제공 △제주도에 코로나19 특별기부금 200억원 전달 등 도내 취약계층의 감염병 예방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맞춤형 지원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