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 문관영)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진흥원이 운영하는 이제주숍 매장(제주시 연삼로473)에서는 17일까지 선물 상품을 최대 40% 할인해서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택배비를 전액 지원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고객 포인트도 3% 적립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구매하려는 비대면 예약 판매와 주문 후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 배송 서비스도 병행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제주몰 누리집에서는 22일까지 ▲택배비 전액 지원 ▲릴레이 주간 특가 이벤트 ▲가입 회원 할인 쿠폰 이벤트 ▲인친고객(SNS) 대상 할인 쿠폰 발급 ▲코로나 극복 응원 댓글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최근 비대면 유행에 맞춰 제주 상품의 노출을 위해 농협몰, 우체국몰, 11번가, GS Shop, 홈앤쇼핑, 11번가에서 이벤트도 함께 연다.

문관영 원장은 “즐거운 명절 맞이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제주숍 매장 내부에 SD 차세대 항균 코팅을 진행해, 행사 기간 내내 항균 상태 99.9%가 지속되는 안전한 공간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이제주숍(064-751-3360)과 이제주몰 누리집( https://mall.ejeju.net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