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도서관, 온라인 릴레이 북콘서트 참가자 모집
우당도서관, 온라인 릴레이 북콘서트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제주시민을 대상으로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제주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 온라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녕, 내 인생’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북콘서트는 11월 6일 오후 2시에 제주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면 비대면 온라인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북콘서트에 초청된 이은재 작가는 한국을 대표하는 10인의 동화 작가로 선정된 바 있다. ‘잘못 뽑은 반장’을 비롯한 잘못 시리즈와 ▲가짜 영웅 나일심 ▲기차는 바다를 보러 간다 등을 집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린이 동화를 바탕으로 성인들이 인생에 대해 되돌아보게 할 수 있는 강연을 진행해, 동화와 인생에 대한 제주시민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사전신청 인원 50명은 ZOOM프로그램을 활용해 참여가 가능하다. ‘제주독서대전’ 유튜브 채널 실시간 중계 방송을 통해 제주시민뿐만 아니라 전 국민 누구나 북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북콘서트 ZOOM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4일까지 ‘책 섬, 제주’ 누리집( http://woodang.jejusi.go.kr ) 프로그램→프로그램 사전신청란에서 가능하다.

릴레이 북 콘서트는 앞서 5월 김민영 작가를 시작으로 최은영, 정재찬 등 작가 6명을을 초빙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