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수 민주당후보, 22일 출정식서 세무전문가 의회입성 의지 피력

" + __flash__argumentsToXML(arguments,0) + "")); }" player_set_skin="function () { return eval(instance.CallFunction("" + __flash__argumentsToXML(arguments,0) + "")); }">

▲ 박기수 후보 선대위 출정식이 22일 열렸다. 박 후보와 부인 김현미 씨가 참석자들에게 화이팅을 외치며 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제주의소리 김봉현 기자
6.4 보궐선거 제주6선거구(삼도,오라) 제주도의원에 통합민주당 후보로 출마한 기호1번 박기수 후보는 “새 시대, 새 기수!, 새로운 인물이 필요하다”며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박기수 후보는 22일 오전 10시 제주시 서사라 사거리에 소재한 선거사무소에서 선대위 출정식을 열고 세무전문가로서 반드시 도의회에 진출해 지역발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정활동을 펼 것을 천명했다.

▲ 박기수 후보 ⓒ제주의소리 김봉현 기자
박기수 후보 선대위원회는 이날 김태균 민주당제주도당 공동위원장과 강창일, 김우남, 김재윤 국회의원(도당 공동위원장)이 공동위원장을 맡아 출범했다.

이밖에도 도의회의 민주당 소속 좌남수 의원, 오영훈 의원, 문대림 의원, 오옥만 의원, 방문추 의원, 김행담 의원, 위성곤 의원, 오충진 의원이 공동선대본부장을 맡고, 고순생 한국부인회 제주도지회장, 이명철 한의사, 김대출 전 제주시연합청년회장, 신보선 전 삼성초등학교 어머니회장도 선대본부장을 맡았다.

또한 문정렬 전 교육의원, 강병규 통합민주당 전 노인위원장, 정대성 통합민주당 중앙당 노인위원회 홍보위원 등이 고문역을 수락해 박기수 후보의 도의회 입성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

이날 출마변을 밝힌 자리에서 박기수 후보는 “저 박기수가 선조들의 정신인 ‘신뢰’를 회복시키고 ‘도민의 눈’으로 제주도를 이끌어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국제자유도시를 튼실하게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후보는 이어 “오라동과 삼도동을 제주가 세계와 소통하는 중심메카로 발전시키겠다”며 “다문화교육 프로그램과 외국어 학습을 위한 원어민 강사가 배치된 작은 도서관을 지역에 설립해 자라나는 세대가 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기반조성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 이날 박기수 후보 출정식에는 민주당 도당관계자들과 지역주민, 지인 등이 참석해 지지를 보냈다. ⓒ제주의소리 김봉현 기자
박 후보는 “제주도의회에도 세무전문가가 한사람은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가”라며 “제주자치도 분양가심사위원, 노인복지기금운용 심의위원 등의 다양한 활동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도민의 세금이 도민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쓰일수 있도록 예산운영을 철저히 감독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홍석빈 전 제주시의회의장, 고성화 통합민주당노인위원장, 문영도 통합민주당 사무처장 등도 출정식에 참석해 박 후보에게 오라동과 삼도동 발전은 물론 제주도의회 의정발전에도 기여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기수 후보는 이날 출정식 후 ‘민생우선’이란 의정활동 목표를 약속하는 취지로 최일선 행정기관인 삼도1동, 삼도2동, 오라동 주민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승리를 결의할 예정이다.   <제주의소리>  

<김봉현 기자 / 저작권자ⓒ 제주 대표뉴스 '제주의소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제주시 서사라 로터리에 위치한 박기수 후보 선거사무소 전경 ⓒ제주의소리 김봉현 기자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