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규지점장 ⓒ제주의소리
△ 김태규(제주시농협 동문지점장)

김태규 동문지점장(1급 상무, 58)은 제주상업고등학교를 졸업, 지난 76년 5월 15일 제주시농협에 입사하여 한경농협 상무를 거쳐 제주시농협 서부지점장·중부지점장·오라지점장· 삼양지점장 등을 역임했다.

동문지점장을 마지막으로 지난 30일 정년퇴직했다.

해박한 업무능력을 소유하고 대인관계가 넓고 업무추진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농협발전 유공으로는 중앙회장 표창 1회, 교육원장 표창 1회, 지역본부장 표창 2회, 농민봉사상 1회 등 수상 경력이 있다.

가족으로는 부인 권순애씨와 1남 1녀를 두고 있다.

▲ 양원교 지점장 ⓒ제주의소리
△ 양원교(제주시농협 서부지점장)

양원교 서부지점장(2급 상무, 58)은 제주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76년 5월 1일 구좌농협에 입사하여 구좌농협부장, 제주시농협 농산물공판장 차장을 거쳐 서부지점장을 역임, 지난 30일 정년퇴직 했다. 

탁월한 추진력과 깔끔한 업무처리 능력 및 원만한 대인관계, 뛰어난 상황처리 능력을 높이 평가 받았다.

농협발전 유공으로는 장관 표창 1회, 중앙회장 표창 3회, 지역본부장 2회 등 수상 경력이 있다.

가족으로는 부인 윤옥순씨와 1남 1녀를 두고 있다.

▲ 문길홍 지점장 ⓒ제주의소리
△ 문길홍(제주시농협 남부지점장) 

문길홍 남부지점장(2급 상무, 58)은 제주농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76년 4월 19일 성산농협에 입사하여 구좌농협부장, 제주시농협 탑동지점장을 거쳐 남부지점장을 역임하고, 지난 30일 정년퇴직 했다.

 탁월한 지도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여 농협과 지역사회간에 교량적인 역할에 많은 기여를 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농협발전 유공으로는 중앙회장 표창 2회, 지역본부장 표창 1회 등 수상 경력이 있다.

가족으로는 부인 장경희씨와 1남 1녀를 두고 있다.

<제주의소리>

<제주의 소리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