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출시, 휴대폰으로 항공권 검색.예약이 가능해 졌다.

제주항공은 지난 5월부터 항공업계 최초로 실시간 항공권 검색 및 예약, 운항스케줄 검색 등이 가능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 데 이어 이번에는 국내 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실시간 항공권 예약 및 출도착시간 확인 등이 가능한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경품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제주항공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앱 초기화면에 있는 OX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가운데 2명을 뽑아 김포~나고야 왕복항공권을 각 1매씩 증정하고, 40명에게 여권지갑을 준다.

또 T스토어에 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 사용후기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에 T스토어 아이디를 입력해 응모하면 스마트폰 지갑형 케이스를 40명에게 증정하며, 제주항공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면 다시 40명을 뽑아 고급가죽네임택을 준다.

이벤트 기간은 8월10일부터 9월10일까지 한달간이며, 당첨자는 9월15일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발표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항공권 검색 ▲예약 및 운임 조회 ▲콜센터(1599-1500) 연결 및 발권 ▲예약내역 확인 ▲실시간 출•도착 확인 ▲포인트 및 쿠폰정보 조회 ▲공지사항 및 진행이벤트 확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은 항공업계에서는 국내 최초로 예약 서비스와 실제 판매되고 있는 운임 및 할인율 조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