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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우체국, 고객만족(CS) 릴레이 특별교육 개최

닉네임
제주우체국
등록일
2009-03-30 17:45:08
첨부파일
 2009.03.30. 제주우체국 고객만족(CS) 릴레이 특별교육 개최(배포용).jpg (623423 Byte)
제주우체국, 고객만족(CS) 릴레이 특별교육 개최

제주우체국(국장 현창환, 체신노조지부장 강순임, 공노조지부장 김상문)에서는 지난 27일, 대회의실에서 제주시내 우체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고객만족도(KCSI, NCSI) 1위 달성을 위한 고객만족(CS) 릴레이 특별교육을 개최하였다.
이 날 교육은 우체국 전 직원의 고객만족 마인드 제고를 통한 고객만족도 수준 향상을 위해 이루어졌다. Top-Down방식의 릴레이 교육은 1단계 총괄국장 교육, 2단계 CS리더 교육, 3단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집중교육을 추진하였으며, 제주우체국이 도내최고의 고객만족경영 공공기관으로써의 위상 강화를 다짐하였다.
또한 이날 교육에서는 고객만족도(KCSI) 11년 연속 1위 달성을 결의하고 전 직원 CS분위기에 동참하기 위한 『고객감격 및 고객서비스 헌장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여 CS경영 역량 제고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우체국 현장개선 선포식』을 개최하여《나로부터 시작된 현장개선 우리 모두를 변화시킨다》라는 슬로건 아래 제주우체국의 전 작업 공정을 재검토하여 낭비・편중・무리를 철저히 배제하고 생산성 향상 및 정리・정돈된 안전한 우체국에서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을 다짐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작성일:2009-03-30 17:45:08 203.254.11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