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NOTICE

본문영역

나도기자다

제목

“배려와 칭찬분위기 조성으로 즐거운 일터 만들기” 표선면, ‘이달의 비타민 직원’선정

닉네임
표선면
등록일
2019-04-30 09:01:47
첨부파일
 표선면 보도자료 사진1.jpg (57922 Byte)  /   표선면 보도자료 사진2.jpg (62590 Byte)

❏ 표선면(면장 현덕봉)에서는 지난 30일 정례 직원조회 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5월 비타민 직원으로 선정된 맞춤형복지팀 “류성철 주무관”에게 꽃다발과 함께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였다.

❏ 올해 처음 추진되고 있는 ‘표선면 비타민 직원’은 함께 근무하며 동료들에게, 일터에 활력을 부여하는 직원을 뜻한다.

❍ 표선면 직원 중 격무업무 혹은 고질적 민원으로 격려가 필요한 직원, 열정적인 업무태도로 감동을 주는 직원, 궂은일 마다 않고 동료들을 배려하는 직원, 밝은 미소로 주위에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는 직원이라고 생각되는 직원을 표선면 전 직원이 직접 무기명 투표를 통해 매월 1명을 선정하는 것으로 표선면 친절행정 구현을 위해 추진되고 있는 표선면 특수시책이다.

❍ 이번에 선정된 류성철 주무관은 △궂은 일 마다하지 않고 솔선수범 함. △어려운 민원 뿐 만 아니라 직원들이 싫어하는 청소는 물론 아침 일찍 출근하여 커피잔까지 깨끗하게 함. △민원실의 해결사 등 다양한 사유로 직원 다수의 표를 얻어 표선면 5월 비타민 직원으로 선정되었다.

❏ 현덕봉 표선면장은 “직원이 행복해야 민원인에게 진정한 감동 행정을 구현할 수 있다”며 “바쁜 현안업무, 각양각색의 현장민원으로 감정이 소진된 직원들에게 비타민 직원 선정을 통해 잠시나마 동료를 생각하며 웃어보고 또한 자긍심을 갖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 한편 표선면에서는 ‘이달의 비타민 직원 선정’ 외에도 월 1회 내안의 작은친절 ’3다(다정한 표정, 따뜻한 관심, 다감한 반응)‘ 실천의 날 점검, 깨끗한 민원환경 조성, 전입주민을 위한 안내문 제작 및 배부 등 다양한 친절행정을 구현해 나갈 예정이다.

작성일:2019-04-30 09:01:47 211.184.19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