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제주]-트리플조이클럽_일간지.jpg
메종글래드 제주는 기존보다 혜택이 강화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트리플 조이클럽(TRIPLE JOY CLUB)’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메종글래드로 새롭게 변화한 1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트리플조이클럽은 골프에 관심이 많은 비즈니스 또는 VIP고객을 대상으로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더욱 집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고객 맞춤형 멤버십이다. 

트리플조이클럽은 글래드호텔그룹의 본사인 ㈜오라관광이 운영하는 오라컨트리클럽의 골프 혜택과 제주시 랜드마크 상징성을 가지고 있는 메종글래드 제주만의 특1급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림그룹이 개발한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만의 탁월한 혜택이 추가되어 최근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트리플조이클럽은 제주 지역에서만 국한되어 사용 가능하였던 기존 멤버십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서비스로써, 서울 여의도 및 강남에 위치한 글래드호텔그룹의 객실, 글래드호텔 여의도에 자리한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그리츠 등으로 사용처를 확대하여, 연회비 150만원 기준 시 3배 이상인 약 4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주중이나 주말에 제약없이 사용 가능한 트리플조이클럽은 기본적인 우대 특전을 제공받으면서 고객의 핵심적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골프, 호텔, 레스토랑 선택 특전 중 1가지 항목을 집중 선택하거나, 2~3가지 항목을 추가적으로 더해 최고의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가장 먼저, 4인 고객 기준으로 1박 2일 골프 여행에 최적화된 골프 특전을 선택하면, 골프 무료 입장권 8매, 글래드호텔그룹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 이용권 2매와 뷔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런치 또는 디너 이용권 4매, 싱글 몰트 위스키 전문 바 마크티(MARK’T)에서 사용 가능한 위스키 1병 교환권 1매, 메종글래드 호텔 로비라운지에 위치한 카페 드랑의 케이크 교환권 1매 및 커피 교환권 2매가 제공된다.

비즈니스 혹은 여행이 많아 서울과 제주에 왕래가 잦은 고객을 위해 설계된 호텔 특전은 글래드호텔그룹 객실 이용권 4매와 뷔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런치 또는 디너 이용권 4매 및 조식 이용권 8매, 마크티 위스키 1병 교환권 1매를 비롯, 골프 무료 입장권 4매가 제공된다.

가족 외식 또는 미식 로드 여행이 일상인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레스토랑 특전은 글래드호텔그룹 내 뷔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런치 또는 디너 이용권 10매, 메종글래드 제주 팜 그릴 레스토랑 아자리아 코스메뉴 이용권 4매, 글래드호텔그룹 객실 이용권 2매, 마크티 위스키 1병 교환권 1매, 메종글래드 호텔 카페 드랑 케이크 교환권 1매 및 커피 교환권 14매는 물론 골프 무료 입장권 4매가 제공된다. 

모든 트리플조이클럽 가입 회원들은 공통적으로 제주도 대표적 골프클럽인 오라컨트리클럽 골프 우대 입장권 20매를 비롯하여 글래드호텔그룹 객실 50%할인권 2매와 뷔페 레스토랑 런치 또는 디너 40%할인권 4매, 마크티에서 사용 가능한 위스키 30%할인권 2매가 할인이용권으로 지급된다.

트리플조이클럽 회원카드를 제시할 경우, 글래드호텔그룹 객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식음 매장, 글래드호텔 여의도의 그리츠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회원 기념일 특전은 물론 골프 연습장 회원 가입 시 연회장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또한 2가지 선택 특전을 추가한 회원의 경우, 글래드호텔그룹 이외에도 강원도 메이힐스 리조트, 제주항공우주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에서 연간 예우요금이 적용되며, 3가지 선택 특전을 모두 추가한 경우에는 레스토랑 10인 이상 이용 시 개별 룸(PDR)무료 적용, 최대 2시간까지 얼리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 적용, 사우나&피트니스 30%할인, 제주공항 픽업&센딩 VIP서비스가 추가 제공된다.

트리플조이클럽은 골프, 호텔, 레스토랑 각 특전 별 개수에 따라 다양한 금액 구성으로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포함 150만원, 300만원, 450만원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