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도시재생 도민기획단’ 25일까지 공모...제주 전역 생활권별 모집

제주도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이승택)는 제주의 미래를 설계하고 제주의 오래된 가치를 발굴해 현안 및 미래상을 제시할 도시재생 도민기획단을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시재생 도민기획단은 제주에 거주하는 주민으로서 살고 있는 지역의 가치발굴과 이슈도출에 관심을 두고 적극적인 열의를 가진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제주시 동지역, 서귀포시 동지역, 제주동부 읍면지역, 제주서부 읍면지역, 서귀포동부 읍면지역, 서귀포서부 읍면지역 등 6개 생활권역별로 각 10여명을 모집해 연말까지 총 6번의 기획회의를 가진다. 기획회의를 통해 도출된 도시재생에 대한 주민의견은 향후 수립될 제주도 도시재생전략계획 수립 시 반영된다.

도민기획단으로 선발된 위원들은 10월 28일부터 연말까지 지역별 현황 논의와 주요가치를 발굴하고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아이디어 제시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도출된 의견은 향후 도시재생전략계획수립에 반영될 수 있도록 도에 전달될 예정이다.

관심 있는 도민은 제주도, 제주시, 서귀포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도시재생지원센터 이메일(center@jejuregen.org) 또는 팩스(064-727-0618)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시재생지원센터(064-727-061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