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ce_wine popup festival.png
15~16일 와인 페스티벌 개최, 무제한 와인 시음에 장터, 프로그램 등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호텔 겸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15~16일 <와인 팝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개국 100여 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시음하고, 맛본 와인을 그 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자리다. 특히 포도 품종 별로 부스를 나눠 나라별 각기 다른 와인을 시음한다.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시라, 피노 누아 등 다양한 포도들이 각각의 나라에서 어떤 맛의 와인으로 탄생되는지 알 수 있어 와인을 즐기는 애호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와인 맞히기 게임, 나만의 와인 만들기 행사, 와인 스탠딩 클래스 등 와인 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행사도 연이어 펼쳐진다. 

퐁듀와 곁들이는 수제 소시지와 생과일, 해산물 로제소스를 곁들인 바게트, 조개 술찜 등의 음식과 함께 ‘박철우&박나율 with OVERNIGHT SESSION’ 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운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1일권은 2만 2000원, 2일권은 3만 5000원이다. 제주도민과 플레이스 캠프 제주 투숙객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탈리안 퀴진 디토의 세미 뷔페와 프리미엄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프리미엄 프리패스도 9만 2000원에 판매한다. 드레스코드는 레드 또는 화이트로, 입장 시 드레스코드를 인증하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