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의소리

설을 앞두고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고객 마음을 사로잡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패밀리 윈터 겟어웨이(Family Winter Getaway)’ 패키지 이용객 대상으로 설날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설날 이벤트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하얏트가 특별 제작한 하얏트 드래곤 인형과 올레카페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 바다 전망 객실을 2박 이상 이용한 고객은 화장품 등이 새해 선물로 받을 수 있고고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패밀리 윈터 겟어웨이’ 상품은 리젠시 클럽 객실 1박, 컨티넨탈 조식, 해피 아워, ‘패밀리 인룸 세트’ 룸 서비스, 사우나와 수영장 무료 이용, 관광지·호텔 레스토랑 할인 쿠폰북 등이 포함 된 패키지이다.

이외에도 클럽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패드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며, 호텔 앞 올레 8코스 산책을 위한 겨울 트레킹 장비 대여도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방문한 가족들은 감귤 농장 체험과 추사 김정희의 유배지 입장권을 제공하는 겨울 방학 프로그램 ‘윈터 브레이크(Winter Breaks)’를 오는 20일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설날 이벤트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하얏트 드래곤' 인형을 증정한다. ⓒ제주의소리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또 다른 특별 프로그램 VIB(Very Important Baby)서비스는 2012년을 맞아 만 2세 어린이에게 하얏트 드래곤 인형을 선사한다. 또 호텔 주변을 산책할 수 있도록 유모차와 객실 내 다양한 유아용 용품을 무료로 대여한다. 가격은 22만 3000원부터 이며, 객실 유형과 투숙 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세금, 봉사료 별도)

하얏트 리젠시 제주 문의 = 064) 733-1234<제주의소리>

<오연주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