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마라톤, 100여개 경품 '팡팡', 주인공 누구?
아름다운마라톤, 100여개 경품 '팡팡', 주인공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마라톤 D-3] 애완견부터 특급호텔 숙박권까지...풍성한 경품으로 '재미↑'

‘2013 아름다운 제주국제마라톤대회’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마라톤대회의 또 다른 재미인 경품이 공개됐다.

조직위원회는 참가자와 가족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 행사 당일인 29일 주경기장에서 총 100여개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안민찬 제주도수의사협회 회장이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아름다운 마라톤대회의 취지에 공감하며 이색 경품을 내놨다. 2개월령의 암컷 진돗개 한 마리다.

올해로 5년째 자전거를 기증해 오고 있는 현승도 제주하이킹 사장이 올해도 자전거 다섯 대를 전달했다.

탐나모 두피영양제세트, 제주테크노파크 코스메틱클러스터 사업단의 스킨로션세트 등 지역에서 개발-판매되고 있는 상품도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마트는 전기압력밥솥을 내걸었다.

하루에 숙박비용이 수십만원에 이르는 유명 호텔 숙박권도 준비됐다. 신라호텔, 라마다호텔, 보오메꾸뜨르, 신라호텔, 보광휘닉스아일랜드 등이다.

롯데호텔, 해비치호텔, 라마다호텔, 칼호텔에서는 뷔페식사권을 지원했다. 그랜드호텔은 배번 지참시 뷔페 할인 적용한다고 밝혔다.

아사히 일식, 못잊어서 또오리, 대일회초밥 등도 식사초대권을 마련했다.

공연이나 관광지 입장권도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난타, 메이즈랜드, 돌하루방공원, 제주공룡랜드, 러브랜드 등이다.

아름다운 제주국제마라톤대회는 29일 오전 9시 제주시 구좌읍 구좌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제주의소리>

<김태연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