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봄이 찾아오는 3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으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우선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3.1절을 맞이해 '온 국민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관람객이 나라사랑글귀, 개인 소망 등을 적은 메모를 메인 수조에 부착하여 대형 '3.1' 글씨와 태극기 모양을 완성하게 되는 이벤트로 삼일절 당일 진행된다.

또한 3월14일부터 16일일에는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메인 수조에서 연인에게 엽서를 쓰는 자리를 마련하고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4인 초대권을 증정, 엽서를 배송해줄 예정이다.

3월21일에는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 혈액원과 연계하여 헌혈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 주차장내에 헌혈차가 대기할 예정이다. 헌혈자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있는 커피숍과 푸드코트의 할인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다. 3월1일과 2일에 핸드폰 바탕화면에 태극기를 지정한 고객과 동반 3인에게 30%의 할인을 제공한다.(제주도민 50%할인적용)

3월14일부터 16일까지는 3.14 원주율 파이에서 착안 된 ‘파이데이’를 맞이 하여 파이 모양과 유사한 한글 ‘ㅠ’ 모양이 들어간 고객에게 50%의 특별한 할인을 제공한다.(동반 3인까지 적용)

신분증과 함께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jeju)에서 이벤트 쿠폰을 출력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또한 3월 22일(토), 23일(일)에는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하여 물절약 방법을 널리 알리고자 아쿠아플라넷 제주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jeju)에 물절약 방법이 기재된 쿠폰을 출력해가면, 본인과 동반3인까지 30% 할인해준다. (제주도민 50%할인적용)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