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포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행사 및 정기총회개최

□ 서귀포소방서는 6일 저녁18:00부터 컨벤션센터 4층 회의실에서 각 의용소방대 임원들과 소방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연합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강성원대장이 회장직(2005. 1.~ 2006. 3.)을 이임하고 임희만 대장이 새롭게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직에 취임했다.

□ 이·취임식에서 강성원 전 연합회장은 후임 임희만 연합회장에게 회장으로서 그 책임이 큰 만큼 활발한 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으며 이어 임희만 연합회장은 연합회장으로서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취임식에서 서귀포소방서장(서장 이용만)은 그동안 의용소방대 회장과 총무로 활동한 공로가 인정되어 강성원 전 연합회장과 현여송 전 연합회 총무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 이·취임식에 이어 연합회 정기총회가 개최되어 임희만 회장 주제하에 2006년도 의용소방대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하였으며 현안문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대책방안을 마련하는 등 참석자들은 새로운 회장이 선출된 만큼 분위기를 새롭게 다지는 모습들이었다.

□ 이어 조촐한 간담회가 컨벤션센터 연회장에서 열린 가운데 현장에서는 서로가 의지하는 만큼 의용소방대 임원들과 소방공무원들간의 신뢰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