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구태의연한 제주도민당인가?"
"아직도 구태의연한 제주도민당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김 지사 무소속 출마겨냥 논평

김태환 지사가 특별자치도민당으로 나서겠다며 사실상 무소속 출마를 선언한데 대해 7일 한나라당 제주도당이 "아직도 구태의연한 '제주도민당'이냐"며 비판하고 나섰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선진 민주주의는 정당정치로 이번 5.31선거는 기초의원에게까지 비례대표와 함께 정당공천을 하고 있다"며 "제주도의원도 정당공천을 받아 출마하는 만큼 광역자치단체장도 원만한 의회 협조를 위해서도 정당을 선택하는 게 바람직한 일"이라고 말했다.

한나라당은 "제주특별자치도의 완성을 위해서도 중앙정부와 여야 국회의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시점에서 아직도 오래전에 써먹던 '도민당'으로 제주도민을 일시적으로 현혹시킨다면 한 마디로 도민을 무시하는 것"이라며 김태환 지사의 특별자치도민당을 빗대 꼬집었다.

한나라당은 "제주정치사도 5.31 지방선거를 계기로 '경선과 승복' 그리고 '본선승리'라는 예측 가능한 정치, 정당정치가 뿌리를 내리고 더욱 성숙되기를 바란다"면서 "제주도지사는 독선과 오만에서 하루 빨리 벗어나라"고 충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6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6
enddl 2006-04-08 11:29:07
지금 한나라당 논평은 그냥 무시하면 됩니다 다만 도민 여러분들 이것만은 아셔야 합니다.
저도 현 도지사를 존경을 하던 때가 있었읍니다. 그러나 지금은 아닙니다.
한나라당 내부 사정을 잘 모릅니다만 그냥 추측해 보건데 현 모후보를 전략 공천한나다는 이유 땜에 탈당 하신것 같은데, 시기나 방법을 잘 선택하셔야 되지 않았을까여? 가령 전략공천을 하고나서 현지사님이 탈당 하면 명분이라도 있었을텐데
현지사님은 툭하면 탈당하지 않으셨읍니까? 지난 민주당에 잇을때도 그랬고
보궐선거에서는 한나라당 전략공천 받으셨고 이번에는 도 탈당하고...
이러면 누가 좋게 바주겟습니ㅏ?
우리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툭하면 탈당하는 사람에게 도정을 맡기는건 넘 어른들의 이기심아닙니까? 전 열린우리당도 아니고 한라당도 아닙니다만
차라리 이번에는 ,그냥 이번에는 열린우리당 후보나 아니면 정말 K H S 후보 둘중에 한명 됐으면 좋겠습니다.
공천과정에서 어수선한 한나라당 후보도 당선되서는 안되고,근데 정말로 지금 현지시가 도지시가 되면 정말 화가 날것 같습니다.
민주주의를 무시한채 툭하면 탈당하는 이런 지도자는 싫습니다.
도민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우리 애들 학생들에게 항상 결과에 승복 하지 않는 불복하는 지도자를 맡겨야 합니까?
127.***.***.1

이상하네 2006-04-08 09:51:03
김지사가 탈당한 이유를 아시는 분은 말씀 좀 해주십시요.
김지사가 우선 발씀하셔야 되고,
다음은 현명관후보
그리고,썩어 빠진 한나라당 수뇌부와 하수인 자격의 제주시당
127.***.***.1

무색무당 2006-04-07 21:33:02
“선진 민주주의는 정당정치로...”의 의미를 누구보다 잘 아신다면 이런 논평을 내기 전에 그대들의 문제나 ‘선진 민주주의’ 방법으로 처리하시지요. 눈 가리고 아웅하는 공천 때문에 웃음거리가 되고 있지 않습니까. '정당정치가 뿌리 내리고 더욱 성숙되기를' 바란다면 남을 가르치려고 하기 전에 스스로 한번 점검해 보시구요. 그런 다음에 이런 논평을 내신다면 그 의미를 다시 한번 새겨 보겠습니다.
127.***.***.1

별도봉 2006-04-07 18:35:14
아명 생각어시덜 계약결혼 허여땅
이혼허여뗀 허여도
너미덜 허염신게
대가리엔 구늉만 찌깍덜 다마정으네덜
인간미가 좀 있어들 보시요
127.***.***.1

@@@@@ 2006-04-07 16:47:01
제주도민당이라고 한 말뜻을 정말 모르고 논평을 했을까?

정말 궁금합니다.
1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