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라운드, 대구와 2대2 아쉬운 무승부

제주Utd.가 5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삼성 하우젠 K-리그 2006 시즌 7라운드 대구 FC와의 시즌 8라운드 경기에서 2대2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다.

제주Utd.는 첫 승을 향한 열정을, 대구 역시 홈 첫 승을 향한 투지를 보여준 한판이었다.

3무 4패의 부진 속에 리그 최하위에 처져있는 제주Utd. 정해성 감독은 신인 최현연을 공격으로, 지난 해 2군리그 MVP 유현구를 중원에 배치하는 등 선발 라인업의 변화를 꾀하며 시즌 첫 승을 노렸다.

제주Utd.로서는 먼저 기록한 2골을 불과 2분만에 동점을 내준 것이 아쉬웠다.

득점 찬스를 살리지 못한 채 전반전을 마친 제주Utd.는 후반 3분 유현구가 후반 03분 골에어리어 앞 25m 지점에서 상대반칙으로 얻은 프리킥 상황에서 유현구가 오른발로 직접 슛한 것이 그대로 골문으로 빨려 들어가 선취점을 기록했다.

선취점을 얻고 기세가 오른 제주Utd.는 이어 후반 30분 김길식이 오른쪽 측면에서 크로스 된 볼을 대구 수비수 한명을 제치고 골키퍼와 1대1로 맞선 상황에서 2번째 골을 기록했다.

하지만 제주Utd.는 후반 35분 대구 황연석에게 만회골을 허용한데 이어 불과 1분만인 후반 36분 가브리엘에게 통한의 동점골을 허용하며 다잡았던 시즌 첫 승을 놓치고 말았다.

제주Utd.는 이날 무승부를 기록함에 따라 시즌 4무 4패(승점 4점)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렀다.

한편 제주Utd.는 오는 16일(일) 오후 3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이천수가 이끄는 초호화군단 울산 현대와 시즌 9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