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마을기업 꿈꾸는 이들 위한 전문교육
제주서 마을기업 꿈꾸는 이들 위한 전문교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name01.jpg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종우)와 커뮤니티비즈니스센터(센터장 김재현)는 ‘마을기업 설립 전 교육 및 전문교육’ 희망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마을기업을 신규로 설립하거나 2차년도 지원을 원하는 마을기업들은 이번 교육을 필수적으로 받아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법인이나 단체는 최소 5인 이상의 회원이 설립 전 교육을 24시간 이수해야 한다. 2차년도 지원 신청을 원할 경우에도 최소 5인 이상의 회원이 4시간 이상의 전문 교육을 새로 이수해야 한다.

교육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제주시 중앙로 165 1층) 대교육실에서 진행된다. 네트워크, 강의, 실습, 현장방문 등의 과정으로 구성된다.

마을기업 전문교육은 오는 5월 2일 하루 4시간 동안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진행되며, 홍보, 마케팅, 브랜드관리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신청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 홈페이지(www.jejusen.org)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도는 지역의 자원을 활용한 수익사업을 통해 지역공동체를 활성하기 위해 지역주민 소득창출과 일자리를 제공하는 마을기업 신청접수를 오는 5월 2일부터 12일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접수·문의=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064-724-0165), 제주시 마을협력과, 서귀포시 마을협력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