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국과 원시림...6월 제주 관광 추천 10선은?
산수국과 원시림...6월 제주 관광 추천 10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요망진 6월 제주 10선 22일 발표

겉옷을 벗게 되는 6월 제주에서 놓치면 후회할 관광 10선을 무엇일까.

 
제주관광공사는 ‘남다르게 실속있게, 요망진(야무지다를 의미하는 제주어) 6월 제주’를 테마로 관광지와 자연, 체험, 축제, 음식 등 6월 제주 관광 추천 10선을 22일 발표했다.
 
10선은 ▲검은용의 이야기를 따라 – 한림 동명리 ▲비밀을 간직한 원시림 속으로 – 삼다수 숲길 ▲화산섬의 시작부터 지금까지-이승이(이승악)오름 ▲한 발 먼저 여름을 열고 – 파라세일링&패들보드 ▲태양이 이끄는 길 위로-염나니코지길 벵듸고운길 등이다.
 
또 ▲가성비 갑&가심비 갑 – 원도심 심쿵투어, 시티투어버스, 관광지 순환버스 ▲수수함과 경쾌함 사이, 꽃에 꽂히다 – 산수국&해바라기 ▲문화로 감성충전 – 제주곳곳 문화 공간들 ▲한 잔을 마셔도 나는 달라 – 제주의 펍&양조장들 ▲착한 가격 더 착한 맛 – 도민 인증 실속 밥집 등이다.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에서 원시림에 가까운 숲을 만날 수 있다.
 
삼다수 숲길은 1코스와 2코스로 나뉘며, 각각 1시간 30분,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숲길을 걸으면 산수국과 때죽나무 등을 만날 수 있다.
 
영주산, 삼의악(새미오름), 사려니숲길, 항몽유적지 등의 공통점은 산수국을 만날 수 있다는 것. 화려하기 보다는 수수함이 느껴지는 산수국의 은은한 매력에 빠져보는 것도 좋다.
 
공사 관계자는 “실속있는 6월 제주 관광 10선을 준비했다. 요망지게 제주의 6월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 정보 홈페이지 '비짓제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