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색깔의 예술을 원도심 거리에서 만나는 ‘제주프린지페스티벌’이 올해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주최 기관인 (사)제주민예총은 축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주프린지페스티벌은 매해 아마추어에서 전문 예술단체까지 보다 많은 예술인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거리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동시에 예술 창작물들을 자유롭게 선보이고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자리를 만든다.

올해 축제 장소는 (옛)코리아극장 앞과 칠성로 차 없는 거리 일대다. 주제는 ‘가치=보다’로 정했다. ‘사람들 사이에 그어진 경계선들을 지우고, 만연한 차별을 허물며, 모두 함께 더 나은 가치를 고민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축제의 장’을 표방한다.

축제 참가자는 총 세 가지 분야에서 모집한다.

JeFF(제프)스테이지는 사회의 통념, 고정관념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공간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이다.

JeFF갤러리는 거리와 비어있는 공간 등 시선이 머무는 모든 곳이 갤러리가 돼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JeFF아트마켓은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홍보하고 판매(유통)하는 예술 시장이다. 창작 소품, 1인 출판, 음반 판매, 문화 공간 및 갤러리 홍보 등을 다룬다.

참가 신청은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받는다. 신청 방법은 온라인으로 받는다. 홈페이지( https://jejufringe.com )에서 내용을 확인 후, 홈페이지 링크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제프스테이지(아티스트), 갤러리 참가자( https://forms.gle/jtTMhL29a6TxQy6Y7 )와 아트마켓 참가자( https://forms.gle/MjwSEhfMt78Jk4EJ6 )는 각각 링크에서 가능하다.

문의 : 064-758-0331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