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도 막지 못한 장애 청년 예술인들 창작혼
코로나도 막지 못한 장애 청년 예술인들 창작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 22일까지 ‘다름’ 전 개최...11명 작품 전시

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에서 후원하는 '다름-예술로 소통하다'전이 11월 14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장소는 제주시 조천읍 알마커피제작소다.

'다름'전은 올해로 3회 째를 맞는다. 장애를 가진 제주 청년들의 재능과 가능성을 발굴한다. 나아가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감성, 개성을 관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올해 전시 부제는 ‘코로나여도 괜찮아’로 정했다. 주최 측은 “전시를 통해 코로나라는 어려움에도 자신의 창작 활동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장애예술인들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고 강조했다.

전시 참여 작가는 김수용, 김지원, 김진수, 김혜수, 박혜민, 배주현, 윤성필, 이진원, 이동우, 이명탁, 홍지환이다. 

이진원의 작품, 말그림.<br><br>
이진원의 작품, 말그림. 제공=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
배주현의 작품, 갈대 그림.<br><br>​​​​​​​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에서 후원하는 '다름-예술로 소통하다'전이 11월 14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장소는 제주시 조천읍 알마커피제작소다.<br><br>'다름'전은 올해로 3회 째를 맞는다. 장애를 가진 제주 청년들의 재능과 가능성을 발굴한다. 나아가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감성, 개성을 관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br><br>올해 전시 부제는 ‘코로나여도 괜찮아’로 정했다. 주최 측은 “전시를 통해 코로나라는 어려움에도 자신의 창작 활동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장애예술인들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고 강조했다.<br><br>전시 참여 작가는 김수용, 김지원, 김진수, 김혜수, 박혜민, 배주현, 윤성필, 이진원, 이동우, 이명탁, 홍지환이다. <br><br>알마커피제작소<br>제주시 조천읍 북촌 11길 23 <br>오전 11시~오후 8시<br><br>​​​​​​​제공=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
배주현의 작품, 갈대 그림. 제공=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
김혜수의 작품, 분홍 꽃 그림.<br><br>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에서 후원하는 '다름-예술로 소통하다'전이 11월 14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장소는 제주시 조천읍 알마커피제작소다.<br><br>'다름'전은 올해로 3회 째를 맞는다. 장애를 가진 제주 청년들의 재능과 가능성을 발굴한다. 나아가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감성, 개성을 관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br><br>올해 전시 부제는 ‘코로나여도 괜찮아’로 정했다. 주최 측은 “전시를 통해 코로나라는 어려움에도 자신의 창작 활동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장애예술인들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고 강조했다.<br><br>전시 참여 작가는 김수용, 김지원, 김진수, 김혜수, 박혜민, 배주현, 윤성필, 이진원, 이동우, 이명탁, 홍지환이다. <br><br>알마커피제작소<br>제주시 조천읍 북촌 11길 23 <br>오전 11시~오후 8시<br><br>​​​​​​​제공=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
김혜수의 작품, 분홍 꽃 그림. 제공=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
이명탁의 작품, 하늘바탕 빨간꽃.<br><br>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에서 후원하는 '다름-예술로 소통하다'전이 11월 14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장소는 제주시 조천읍 알마커피제작소다.<br><br>'다름'전은 올해로 3회 째를 맞는다. 장애를 가진 제주 청년들의 재능과 가능성을 발굴한다. 나아가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감성, 개성을 관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br><br>올해 전시 부제는 ‘코로나여도 괜찮아’로 정했다. 주최 측은 “전시를 통해 코로나라는 어려움에도 자신의 창작 활동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장애예술인들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고 강조했다.<br><br>전시 참여 작가는 김수용, 김지원, 김진수, 김혜수, 박혜민, 배주현, 윤성필, 이진원, 이동우, 이명탁, 홍지환이다. <br><br>알마커피제작소<br>제주시 조천읍 북촌 11길 23 <br>오전 11시~오후 8시<br><br>​​​​​​​제공=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
이명탁의 작품, 하늘바탕 빨간꽃. 제공=이마고 미술치료 연구소.

알마커피제작소
제주시 조천읍 북촌 11길 23 
오전 11시~오후 8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