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헬스리조트 ‘The WE’ 천연암반수영장
제주 헬스리조트 ‘The WE’ 천연암반수영장

제주 헬스리조트 ‘The WE’ 웰니스센터는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천연암반수’를 활용한 전문적인 검증 가능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웰니스센터 야외 공간에는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로 가득 채워진 야외 수영장과 뜨끈뜨끈한 야외 자쿠지 그리고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가 있어, 북유럽식 냉온 요법을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워터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섭씨 38도~ 42도 정도의 야외 자쿠지나 건식 사우나에서 약 13도 ~ 15도 정도의 시원한 야외 수영장으로 온탕과 냉탕을 오가며 몸의 온도를 올리고 식히며 북유럽식 냉온 워터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뜨끈한 야외 자쿠지나 건식 사우나에서 온수 욕조를 즐기면서 혈관을 열게 된다. 뜨끈한 물은 몸 속의 독성을 제거하고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하며 체온을 높여 병에 대한 면역성을 높이며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마음을 안정시키며 통증을 덜어준다. 또한 통증과 부기를 치료하고 신체의 혈액순환을 돕는 효과가 있다.

다음으로, 차가운 천연화산암반수 야외 수영장인 냉탕에 몸을 담가보자. 차가운 물은 몸의 생기를 북돋아주고 힘과 에너지를 불어 넣어준다. 그리고 혈관을 수축시켜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을 막아 염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실내 휴게 공간 또는 안락한 썬베드에서 북유럽식 냉온 요법으로 몸을 담그면서 각 근육이 이완되고 부드러워지는 워터 트리트먼트를 받은 효과를 느끼며 휴식을 취해준다.

냉온 요법 워터 트리트먼트는 혈액 순환을 자극하고 엔도르핀을 방출하는 것이 입증된 치유법이므로 방문 후 투숙하는 동안 건강을 증진할 수 있다. 

이밖에도 냉온탕을 오가며 온도차를 이용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체내에 쌓이는 독소를 빼내는 냉온 요법이 있다. 냉온 요법에 이용되는 물은 천연화산암반수로 중탄산이온, 바나듐, 마그네슘 등 몸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물의 지표로 측정되는 O-index에서 5.9라는 높은 평가를 받은 최상급의 물로 몸의 건강은 물론이고 피부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