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JDC 대학생 아카데미] 스타트업 성장파트너 임은정 LEJ컴퍼니 대표

스타트업 성장파트너가 제주대학교 학생들을 찾아 알면 알수록 도움이 되는 창업 지원사업을 소개한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고 제주의소리, 제주대학교가 공동주관하는 ‘JDC 대학생 아카데미’ 2023학년도 2학기 두 번째 강연이 오는 19일 오후 2시 제주대 아라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에는 스타트업 성장파트너 임은정 LEJ컴퍼니 대표가 ‘창업 지원사업 A to Z 로드맵’을 주제로 무대에 오른다.

연세대학교 창업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임은정 대표는 한국여성스타트업협회장과 ㈜에스에이씨비즈 대표, 창업진흥원 전담멘토 등을 역임했으며 스타트업 창업 전문가로 채널A 청년 스마일프로젝트, 황금나침반, KBS 푸드테크 서바이벌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대표 저서로는 2017년 발간한 <어딜가나 창업이야기>가 있다.

임은정 대표는 이날 제주대를 찾아 우리나라의 창업 시장 환경, 창업 실패 사례가 시사하는 점을 비롯해 창업 지원사업의 청년창업 사례에 대해 꼼꼼히 알려줄 계획이다.

또 전문가의 노하우로 설계한 예비창업자부터 3년 이내 초보 창업자의 로드맵을 소개하며 청년창업을 독려한다.

강연이 끝난 뒤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현실적인 조언과 함께 유익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JDC 대학생아카데미는 <제주의소리TV>를 통해 생중계되며, 강연이 끝난 후에는 VOD 서비스도 제공돼 강연장에 직접 가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