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청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 제공

생활 정보와 주요행사 등 알아두면 도움 되는 소식을 전하는 서귀포시청 공식 SNS 친구추가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귀포시는 20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인증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도민들이 카카오톡 채널로 서귀포시의 알찬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 활요알 수 있도록 친구추가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귀포시는 안내 문자 발송 위주로 운영하던 기존 시청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개편하고 꼭 필요한 정보 중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구독자 2만3000여 명에게 보내고 있다. 

매달 5일과 20일마다 발행되는 서귀포시청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는 도‧시정 소식을 비롯해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생활 정보와 월간 주요행사, 카드 뉴스, 영상 등 자체 편집한 내용이 담긴다.

서귀포시는 인증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 오는 10월 열리는 ‘2023 서귀포글로컬페스타(SGF)’ 케이팝 콘서트 전야제 입장권(70명, 1인 2매)과 5000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30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서귀포시청’을 검색, 채널을 추가한 뒤 화면을 캡처해 1대1 채팅으로 보내면 된다. 서귀포시는 10월 12일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경품 발송을 위한 개별 연락도 이뤄진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귀포시와 카톡 친구를 맺어 경품도 받고 지역의 알찬 정보도 편리하게 제공받아 일상에서 유용하게 활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쿠폰 발급 등 다양한 참여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