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당근샌드
제주당근샌드

㈜제주캐롯베어(대표 이경언)는 제주의 겨울바람을 견딘 당근을 주재료 한 ‘제주당근샌드’가 제주공항 출국장 및 롯데면세점 입점 등 다양한 국내 판로 확대와 동시에 ‘제주당근샌드’ 수출 확대를 위한 말레이시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한다.

말레이시아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번이 시즌2로 韓你游世界(한너여세계, 너(한국)와 같이 세계를 여행하다)라는 타이틀로 10월6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며, 제주토산품 특별전은 10월10일 서울에서 진행된다.

제주당근샌드
제주당근샌드

이번 韓你游世界(한너여세계) 행사는 서울–강화도–평창을 순회하면서 라이브 쇼핑 방송을 통해 말레이시아 소비자들과 온라인 통해 제품 판매뿐만이 아닌 브랜드 가치 상승도 동시에 이루어질 계획이다. 2024년 시즌3에 제주도 방문을 계획하고 있어 사전 붐업 차원에서 제주토산품 특별전이 진행된다.

이경언 ㈜제주캐롯베어 대표는 “제주에서 태어난 겨울당근을 제주제조기업과 제주유통회사가 함께 손잡고 만든 제주당근샌드를 전세계에 알리고 제주 수출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제주감귤젤리, 이시돌목장 우유 카라멜, 제주막걸리 키트 등 총 9개 제품을 이번 말레이시아 인플루언서 마케팅 행사에 같이 런칭 했다”며 “내년 진행될 시즌3 행사에서는 더 많은 제주 제품을 말레이시아에 소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