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이 제주 43개 읍·면·동 우수 장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지원과 인재 육성을 위한 ‘드림 장학금’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이 제주 43개 읍·면·동 우수 장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지원과 인재 육성을 위한 ‘드림 장학금’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이 제주 43개 읍·면·동 우수 장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지원과 인재 육성을 위한 ‘드림 장학금’ 장학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드림 장학금’은 ㈜한라산 운영 중인 장학사업의 하나로 도내 43개 읍·면·동의 우수 장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 중이다. 

㈜한라산은 ‘제주지역 인재 육성 및 사회 환원 캠페인’을 통해 도내 읍·면·동을 선정하여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100여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지난 1일 ㈜한라산은 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영찬)에서 주최·주관하는 ‘2023년 연동 자생단체 지도자 및 회원 역량강화를 위한 합동 워크숍’에서 연동지역 우수 장학생에게 ‘드림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한라산은 ‘드림장학금’ 장학사업 활동, 사랑의 열매 나눔선도기업 1호 선정, 코로나19 방역 활동,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연동주민센터 및 각 자생 단체와 함께 “미래를 여는 행복하고 매력 있는 도시 연동”을 만들기 위한 화합의 장을 함께하였다. 

㈜한라산은 ‘제주 사랑의 열매 나눔 선도기업 1호’ 기업으로 가입해 제주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3년간 기금 3000만원을 조성,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제주대학교 개교 71주년에 장학금 1200만원을 전달해 제주지역 인재 육성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