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희 제주YWCA 회장
정윤희 제주YWCA 회장

(사)제주YWCA는 1월25일 오전 11시 제주YWCA 3층 강당에서 회원 64명이 참석한 가운데 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성안교회 류정길 목사의 '균형과 조화'라는 말씀과 축도로 개회예배가 진행됐고, 고미연 회장의 총회사, 제주YWCA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패, 실무자 근속상, 평생회원패가 수여됐다.

또 40여년간 (사)제주YWCA의 자원활동가로 헌신한 김정열 이사의 명예이사 추대식이 진행됐다. 

정기총회 주요 안건으로 2023년 사업보고, 결산보고, 감사보고와 함께 2024년부터 새롭게 바뀌게 될 회장 선출과 임원선출 · 공천위원 선출 및 2024년 사업계획, 예산심의가 의결됐다. 

또한 이번 정기총회에는 회장이 새로 선출됨에 따라 28, 29대 회장을 역임한 고미연 회장의 이임과 30대 회장인 정윤희 회장이 취임했다.

정윤희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제주YWCA가 앞으로의 70주년, YWCA의 운동정책, 공익법인으로서 지켜야 할 운영정책들을 잘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자원활동가와 실무활동가들이 잘 협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윤희 신임회장은 2016년부터 제주YWCA에 참여해 사회개발위원회위원장, 인사지도력위원장, 제1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임기는 2026년 1월까지 2년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