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인증사업자 5곳 선정…현장코칭-개발 등 자부담 포함 최대 820만원 지원

희망찬 농업농촌을 만들어가는 제주농촌융복합산업 제품을 개발, 개선하고 온라인마케팅을 강화하는 고도화 지원사업이 이뤄진다. 

사단법인 제주농업농촌진흥원 제주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이하 제주센터)는 오는 14일까지 2024년도 제주농촌융복합산업 제품 고도화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제주센터는 예비를 포함한 인증사업자 5곳을 선정, 경영체당 자부담 80만원을 더한 최대 820만원을 4개월에 걸쳐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은 농촌융복합산업 현장코칭과 연계해 진행된다.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인증사업자의 제품 개발과 개선, 디자인 및 온라인마케팅 등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제주센터 세부 지원액은 현장코칭 240만원, 제품 개발·개선 등 500만원 등이다. 

모집은 오는 14일까지며, 농촌융복합산업 (예비)인증사업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www.제주6차산업.com )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센터 관계자는 “농촌융복합산업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제품을 고도화하고 현장코칭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모집에 (예비)인증사업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