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이 주관하는 전국지도팀장워크숍이 21일 ICC JEJU 탐라홀에서 열린다. ‘씽크빅의 심장, 당신은 열정의 리더입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웅진씽크빅의 전국지도팀장 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5층 포이어와 탐라홀에서 오프닝 행사와 시상식 및 사례발표, 비전 결의 퍼포먼스,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1층 이벤트홀에서 만찬행사, 5층 탐라홀에서 축하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측에서는 식후 축하공연을 위해 화려한 무대설치를 준비 중이며, 대형 가수들을 초청해 놓은 상태다. 

개관이래 ICC JEJU는 국내외 기업들의 회의장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006년 ICC JEJU에서 열렸던 대표적인 기업회의는 SC 세계지점장 회의, 중국 맥도널드 지점장 회의, 현대기아자동차 신입사원연수회, 바이엘 헬스케어 연간회의 등 20건이다.

지난해에는 3월 닛산 타이완 행사를 시작으로 중국금호타이어 딜러 초청행사, 삼성생명연도상 시상식, T.I.G. 제주컨퍼런스, 현대기아자동차 신입사원연수회(8월) 등 19건의 회의를 유치한 바 있다.

올해는 웅진 씽크빅 행사를 시작으로 한국 MSD 연간회의, 교보생명 행사 등이 확정되어 있다.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