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_flash__argumentsToXML(arguments,0) + "")); }" player_set_userlogo="function () { return eval(instance.CallFunction("" + __flash__argumentsToXML(arguments,0) + "")); }" wmode="transparent">

각종 의혹 제기와 치열한 접전이 벌어졌던 제주대 총장선거. 하지만 마지막은 아름다웠다.

1.2차 투표에서 줄곧 1위를 달리다 마지막 3차 투표에서 역전을 당한 고충석 후보가 선거 마지막을 아름답게 만들었다.

고충석 후보는 개표가 끝난 후 강지용 당선자의 인터뷰 자리에 나와 "당선을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제주대를 잘 이끌어주시리라 믿는다"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강지용 당선자는 "감사합니다"라고 답변했고, 고 후보는 직접 강 당선자의 손을 올렸다.

▲ 제주대 총장선거에서 강지용 후보가 당선된 가운데 고충석 후보가 강 당선자의 손을 들어주며 축하해 주고 있다.ⓒ제주의소리
또한 고 후보는 강 당선자를 껴안으며 격려했고, "다시 한번 축하드린다"며 "제주대학교를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고 후보는 취재진에게도 "그동안 수고 많았다"고 인사를 한 후 퇴장했다.  <제주의소리>

<이승록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