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유상우 기자 = 가수 은지원(32)이 예비신부를 꼭꼭 감췄다.

두 살 연상의 이모씨와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은지원은 “예비신부는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평범한 사람”이라며 “그 분도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공개가 안 됐으면 한다”고 바랐다.

이씨는 은지원의 첫사랑이다. 은지원이 1994년 미국 하와이 유학 중 만났다. “처음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해왔다”며 “그 분은 알뜰하고 생활력이 뛰어나다”고 자랑했다.

결혼식은 하와이에서 열린다. “신부의 가족이 모두 하와이에 있어서 그 쪽에서 하게 될 것 같다”는 것이다. “첫 만남과 데이트도 하와이에서 했다. 바닷가에 의자를 두고 하는 하와이식으로 결혼을 할 것 같다.”

▲ 은지원, 가수

이씨의 임신설은 부인했다.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며 “신부 측에서 식장을 알아보다가 결혼 소식이 알려진 것 같다. 날짜와 장소 등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4월 결혼은 “3월에 남극을 다녀오기 때문에 4월에 시간이 날 것 같아서 그 때 쯤 하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결혼 후 “아버지는 한 명, 어머니는 외로우니 둘은 원한다. 나는 셋 정도 갖고 싶은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고 2세 계획을 알렸다

예비신부에게 방송을 통해 프러포즈도 했다. “방송에서 철없고 ‘초딩’(초등학생)이라는 별명을 가진 남편을 둔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믿고 응원해 주고 다독여 주는 게 고맙다. 자기야 사랑한다. 나랑 결혼해줘.”

은지원의 프러포즈는 3월 21일과 28일 KBS 2TV ‘1박2일’에서 볼 수 있다.

swryu@newsis.com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