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푸르덴셜생명, 21일 인터넷 경제논객 이명로씨 초청강연 마련

'상승미소'라는 인터넷 경제논객이자 '똑똑한 돈'의 저자로도 잘 알려진 이명로씨가 제주의 30~40대 직장인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푸르덴셜생명 제주지점(지점장 강호종)은 오는 21일 오후 3시 제주시 그랜드호텔 2층 Jade Room에서 '변화와 도전-당신에게 직업은 무슨 의미입니까'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강연에는 제주지역의 30~40대 직장인 100여명이 초대된다.
 
이날 강연에 나서는 이명로씨는 중앙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종합금융회사, 자산운용회사, 그리고 벤처기업 CFO를 거쳐 현재 푸르덴셜생명 컨설팅 라이프플래너로 활동하고 잇다.
 
다양한 루트를 통해 경제 상황에 대한 냉철한 분석, 아울러 일반인들이 정보의 홍수 속에서 꼭 알아야 할 경제지표 등을 설명해 왔던 그는 이번 강연에서 참석자들에게 스스로 경제의 흐름을 읽어낼 수 있는 힘을 기를 것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직업에 대한 의미, 그리고 인생의 변화와 도전에 나서는 30~40대 직장인들에게 자신의 직업이 인생목표와 가치관에 일치하고 있는지를 탐색하고, 새로운 도전에 대해서도 고민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주 푸르덴셜생명 강경복 부지점장은 "이번 강연회는 나의 기질과 능력에 잘 어울리고 자부심을 줄 수 있는, 미래의 나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직업에 대해 심도 깊게 고민해 보는 자리"라면서 "회사 차원에서도 그동안 다소 등한시 됐던 지역 우수 인재들을 찾아 지역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 문의는 제주 푸르덴셜생명(064-743-7660)으로 하면 된다.  <제주의소리>

<김봉현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