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JDC글로벌아카데미] (26) 방송인 이숙영 '잠자는 사랑과 성공을 깨워라'

   
‘일과 사랑’ 모두를 거머쥔 똑 소리나는 여자, 방송인 이숙영이 말하는 성공비법은 무엇일까?

21일 스물여섯 번째 열리는 ‘서귀포JDC아카데미’에서 그녀의 비법을 엿볼 수 있다. 이숙영이 ‘잠자는 사랑과 성공을 깨워라’를 주제로 오후 7시 성산읍 동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강연을 펼친다.

그의 성공 키워드는 세가지 ‘관리 종목’이다. 가정관리, 인맥관리, 건강관리다.

원만한 가족관계를 바탕으로 관계에 거미줄을 치는 거미형 인간이 돼야 한다고 강조한다. 물론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밑바탕에는 건강이 있다.

잠들어 있는 사랑과 성공을 깨우는 이숙영만의 관리 방법들이 그의 사례와 함께 펼쳐진다.

이숙영은 아나운서 출신으로 현재 ‘이숙영의 파워FM’을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이숙영의 맛있는 대화법’ ‘잠자는 사랑과 성공을 깨워라’ 등이 있다.

2010 서귀포시 JDC글로벌아카데미는 서귀포시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주최하고 제주의소리와 탐라대학교가 주관하며 총 30회의 강좌로 운영되고 있다.

강연문의=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064-797-5596. 서귀포시 064-760-2261. 제주의소리 064-711-7021. <제주의소리>

<이미리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