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컨벤션뷰로, [Jeju MICE Planners Guide] 발간…국제회의 유치 활용

▲ ⓒ제주의소리
제주도 국제회의 전담기관인 제주컨벤션뷰로가 제주의 최신 마이스 종합정보를 수록한 가이드북 ‘2011 Jeju MICE Planners Guide’를 발간했다.

총 92페이지의 4개 국어(국문, 영문, 일문, 중문)로 제작된 책자에는 도내 컨벤션센터, 호텔 등 회의개최가 가능한 마이스시설과 관련 서비스업체, 숙박, 관광(체험관광, 산업시찰, 테마파티, 팀빌딩 공연프로그램 등) 등 최신 제주 마이스 정보들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마이스시설에는 컨벤션센터, 호텔 등 대형 회의시설과 더불어 중소규모 컨벤션을 할 수 있는 대학, 공공기관 시설현황이 수록되어 있으며 돌문화공원, 생각하는 정원, 여미지식물원, 카멜리아힐, 한국관 등 특별한 행사장소 들도 소개돼 행사목적·규모에 맞는 회의시설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최근 개최됐던 국제회의 행사사진 및 유네스코 자연유산, 휴양형 이미지사진 등을 전면배치하여 제주만의 차별화된 리조트형 마이스 개최지로서 장점을 책자 한가득 담았다.

제주컨벤션뷰로는 제주에서 회의를 개최하고자 하는 회의 기획자를 대상으로 상담시 적극 활용하는 한편 국내·외 국제회의 기획업체, 주요 학회 및 협회, 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배포해 제주의 우수한 마이스인프라를 홍보할 예정이다.<제주의소리>

<좌용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