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9월22일 제3회 제주국제그린마이스위크 사업설명회

깊어가는 제주의 가을을 장식할 글로벌 마이스(MICE) 기획인 ‘제3회 제주국제그린마이스위크’의 본격적인 준비가 본궤도에 오르고 있다.

▲ 제2회 제주국제그린마이스위크.ⓒ제주의소리
제주관광공사(사장 양영근)는 오는 9월22일 오후 2시부터 제주웰컴센터에서 도내 호텔, 리조트, 여행사, 관광지, 국제회의기획업(PCO) 등 마이스산업 관계사를 대상으로 ‘제3회 제주국제그린마이스위크’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제3회 국제그린마이스위크는 오는 11월 17~19일까지 제주그랜드호텔에서 국내·외 초청 바이어와 제주 마이스산업 관계사와의 비즈니스 상담회, 제주마이스시설 등 현장답사, 제주마이스포럼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제주국제그린마이스위크 행사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공유의 자리다. 제주 마이스산업의 실질적 육성 방안을 모색하고, 행사 주최자로서 제주 마이스산업 관계사들의 적극적인 행사 참여 및 의견수렴의 기회를 확보하게 된다.

관광공사는 제3회 행사는 기존과 달리 제주 마이스산업 관련업계의 적극적 참여로 실질적 거래 창출을 통한 제주 마이스산업 육성 및 경쟁력 강화방안에 초점을 맞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실질적인 기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관광공사 마이스사업추진단 제주국제그린마이스위크 사무국(064-740-6076, 6078, 이메일 yo_happy@ijto.or.kr)으로 하면 된다.<제주의소리>

<좌용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