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19일까지 15일간 접수…임기 3년, 1년 단위 연임 가능

제주관광공사가 비상임 이사 4명과 감사 1명을 공개 모집한다.

제주관광공사는 9월 5일부터 오는 9월 19일까지 15일간 제주 관광 진흥을 이끌어 나갈 비상임 임원을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공모 대상은 비상임이사 4명, 비상임감사 1명 등 총 5명이다.

제주관광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최근 공사 임원추천을 위한 회의를 개최해 오는 10월 임기 만료 예정인 비상임이사 및 비상임감사에 대한 후임자 선임 공모를 진행하기로 의결했다.

비상임이사는 전반적인 이해 능력과 판단력을 바탕으로 공사 업무에 관한 중요사항을 심의하고 이사회 표결에 참여하게 된다. 비상임감사는 공사 업무와 회계를 감사하고 그 의견을 이사회에 제출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비상임이사 및 비상임감사 임기는 3년으로, 1년 단위 연임이 가능하다.

모집공고는 제주관광공사(www.ijto.or.kr) 및 제주도 홈페이지(www.jeju.go.kr), 지방공공기관 채용정보사이트 ‘클린아이 잡플러스’(job.cleaneye.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이보다 앞서 공사 내 ‘넘버2’ 격인 본부장(상임이사) 공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9월 7일 원서접수 마감이다.

본부장은 협력 부서인 제주도 관광국과 대관 업무를 총괄하고 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등 의회와의 가교 역할도 맡는다. 본부장 임기 역시 3년으로, 1년 단위 연임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