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4일 ‘JAM이 Green 생일파티’ 이벤트, 9세 이하 무료입장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의소리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의소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 지구의 날과 개관 9주년을 기념해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JAM이 Green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기간 제주에 거주하는 9세 이하 유아, 어린이(초등 2학년, 증빙서류 제시)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 4월 한 달간 모든 입장객에게는 네이버 예약 2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이해 박물관 내 에코 부스를 운영한다. 투명 페트병과 일회용 플라스틱컵을 에코 부스에 반납하는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내가 Green 종이봉투 화분’ 체험과 박물관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수채화 컬레 팔레트’ 체험 이벤트도 무료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한화시스템과 협업해 ‘작은 별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위성연구원과 함께하는 ‘아리랑 위성’, 태양계 모빌’ 만들기 체험도 진행한다. 또 22일부터 24일까지 박물관 SNS를 통해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강영수 제주항공우주박물관장은 “2014년 개관 이후 박물관을 찾아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고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기획해 박물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