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제주시축협 고성남 현 조합장 111표 ‘진땀 승’
[당선] 제주시축협 고성남 현 조합장 111표 ‘진땀 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축협] 고성남 조합장 1554표(51.9%)-강승호 1443표(48.1%), 111표차 ‘진땀 승부’

제주축협 고성남.jpg
현직 조합장과 전직 이사가 맞붙은 제주시축협 조합장 선거에서는 고성남 현 조합장(60)3선에 성공했다.

개표 마감 결과, 고성남 조합장은 1554(51.9%)를 얻어 1443(48.1%)를 얻은 강승호 전 이사를 111표 차이로 따돌리며 진땀 승을 거뒀다. 재선을 거치며 탄탄한 조직을 가진 현 조합장의 낙승이 예상됐지만 의외로 고전했다.

구좌읍 세화리 출신인 고성남 당선인은 3선 도전에 나서면서 임기 동안 시작한 신규사업장의 조기 정상화, 유가공 공장, 도축장 문제 등 산적한 현안을 결자해지할 수 있는 책임 있는 조합장을 만들어 달라고 호소해 조합원들의 표심을 돌려세웠다.

세화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제주대학교 최고농업경영자과정(축산반)을 수료했다. 전 제주축협 이사·감사, 전 농협중앙회 대의원, 전 제주도축협운영협의회 의장 등을 두루 역임했다.

고 당선인은 조합원들이 3선을 만들어준 만큼 지난해 말 기준 약 9360억원의 조합 사업량 실적을 끌어올려 1조원 시대를 열겠다공판장, 우유공장, 하나로마트, 한우플라자 등 다양한 형태의 사업장을 통해 전국 최고의 판매축협으로의 위상을 정립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공약

우량 암소 검정 시범사업 실시를 통한 품질 좋은 한우암소 핵심 농가 육성 축산물 공판장 현대화사업 추진 대도시 유통센터 설립을 통한 고품질 축산물 대도시 소비자 공급체계 구축 마산업 활성화를 위한 비육마 사업 실시 여성조합원 교육프로그램 및 지원사업 강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