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마공원, 7월15~8월14일 야간경마 등 여름축제 시행

▲ 야간 경마. ⓒ제주의소리
한국마사회 제주경마장이 7월15일부터 8월14일까지 한달간 ‘Festival 2011 Summer Night 행사’를 개최한다.

야간경마 시행 첫째주인 15일과 16일에는 밸리댄스 공연 ‘헤라스밸리’, 레크리에이션 체험게임,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뮤지컬 ‘팥죽할매와 바보호랑이’, ‘양호진 밴드’의 통기타 공연, ‘아이디얼’의 댄스공연 및 창작 얼라이브 아트컬 ‘류’ 등 다양한 체험 및 공연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중국 기예단의 변검 공연’, ‘당신의 끼와 열정을 펼쳐라’ KRA GOD Talent Festival을 비롯한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야간경마 기간 중 경마팬 입장시각은 금요일은 오후 2시이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1시30분부터다.

제1경주 출발시각은 금요일은 오후 4시30분, 토요일은 오후 4시20분이며 마지막 경주인 제9경주 출발시각은 오후 9시에 진행된다.

한편 무더위가 맹위를 떨칠 것으로 예상되는 7월29일부터 31일까지는 경마와 행사가 혹서기 휴장에 들어간다.

제주경마공원 관계자는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떨쳐버릴 수 있는 쾌속질주인 야간경마는 물론 다채로운 야간경마축제 행사를 통해 도민과 경마 팬들의 무더위를 날려 버릴 것”이라고 말했다.<제주의소리>

<좌용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의소리. 무단전재_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