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50_(사)제주컨벤션뷰로 시상금 기탁식.JPG
(사)제주컨벤션뷰로(이사장 이중환)는 24일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우수 MICE 얼라이언스상’ 시상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지난 11월 25일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에서 (사)제주컨벤션뷰로가 지역의 MICE 산업체와 공동 마케팅 및 협업을 가장 우수하게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 MICE 얼라이언스상’을 수상하고 받은 시상금이다.

(사)제주컨벤션뷰로는 올 한 해 동안 지역 MICE 유관기관들과 함께 국내외 MICE 전문박람회, 해외 로드쇼 등에 공동 참가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고, 특히 메르스(MERS, 중동호흡기증후군)의 조기극복과 중국에 편중된 인센티브 투어 시장 확대를 위해 동남아 시장을 집중적으로 개척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이중환 이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제주지역 MICE 공동체를 더욱 견고히 하고 지역 MICE 산업 경쟁력 제고에 힘쓸 것”이라며 “더불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 행보를 꾸준히 이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수 MICE 얼라이언스상’은 한 해 동안 지역의 MICE 산업체와 공동 마케팅 및 협업을 가장 우수하게 진행한 컨벤션뷰로에게 주어지며, 대한민국 MICE 대상 중 지역 컨벤션뷰로에게 수여되는 유일한 상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