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_6377.JPG
▲ 한철용 새누리당 예비후보는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사진=한철용 예비후보 캠프. ⓒ제주의소리
한철용 예비후보, 23일 선거사무소 개소


4.13 총선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한철용 새누리당 예비후보는 23일 오후 2시 제주시 영락교회 사거리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은 한파의 날씨에도 많은 지지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김태환 전 제주도지사, 변정일 전 국회의원, 김태혁 전 교육감, 강기창 재향군인회 도지부장, 양정보 월남참전 도지부장 등이 참석해 힘을 실었다.

개소식에서 한 예비후보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봉사인데 언제부터 국민이 정치를 걱정하게 됐다”며 “구태의연한 정치를 타파해 참신하고 선진화된 정의의 정치를 지향해 나가야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 지지자들에게 큰절로 인사하는 한철용 예비후보. 사진=한철용 예비후보 캠프. ⓒ제주의소리
JIN_6394.JPG
▲ 한철용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사진=한철용 예비후보 캠프. ⓒ제주의소리

이어 “이제 제주는 신념과 용기가 있는 사회 그리고 도전하는 사회로 변화해야 한다. 이번 총선을 통해 제주의 변화를 이뤄내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축사에 나선 김태환 전 지사는 “지난해 8월 제2연평해전의 진실을 담은 ‘진실은 하나’라는 책의 출판기념회를 통해 한철용 장군의 진면목을 알게 됐다”며 “우리 모두가 꿈을 꾸면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는 것을 반드시 믿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