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 사진1.jpg
4.13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강지용 예비후보가 서귀포를 세계인의 보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강 예비후보는 17일 오전 10시40분 서귀포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서귀포시 선거구 새누리당 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서귀포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노력해준 새누리당 강경필, 강영진, 정은석, 허용진 예비후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또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예비후보에게 감사와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서귀포는 중차대한 기로에 섰다. 변화와 혁신으로 새롭게 거듭나야 한다. 서귀포 지역구는 지난 16년간 야당 국회의원이 활동하면서 정부 소통과 중앙절충, 국책사업 지원 등 제주 발전의 추진력이 떨어졌다”고 주장했다.

그는 “정치력 부재 없이 원희룡 도정과 협력을 통해 제주 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겠다. 감귤과 밭작물 가격하락으로 농가의 가슴이 타들어가고, 계속된 경기침체로 청년들은 고향을 등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강 예비후보는 “감귤 등 농업경제 전문가로서 1차 산업을 융복합 산업으로 육성해 농가소득을 증대시키겠다. 또 제주의 미래를 짊어질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취약계층을 비롯한 사회적 약자들의 권익신장을 위해서 모든 역량을 모으겠다”고 공약했다.

이어 “4.13총선으로 서귀포시를 세계인의 보물로 만들어야 한다. 서귀포 미래비전을 위한 정책선거에 앞장서겠다. 서귀포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전문]

서귀포시민 여러분들게 머리숙여 깊이 감사인사 올립니다

존경하는 서귀포시민 여러분! 그리고 변화와 희망을 갈망하시는 산남지역 유권자 여러분! 새누리당 서귀포시 국회의원후보 강지용입니다.

서귀포시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지지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 새누리당 후보로 공천이 확정 됐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 동안 서귀포시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해주신 새누리당의 강경필 예비후보님을 비롯한 허용진, 강영진, 정은석님 그리고  더불어 민주당 문대림 예비후보님께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서귀포 시민 여러분!
서귀포시 지역은 지금 너무나도 중차대한 기로에 서있습니다.
우리 서귀포시, 변화와 혁신으로 새롭게 거듭나야 합니다.

 서귀포 지역은 16년이라는 긴 세월을 야당의원이 활동하면서 대정부 소통과 중앙절충력, 국책사업 지원 등 많은 분야에서 제주 발전의 추진력을 떨어뜨려 왔습니다. 이번 4.13 총선에서는 정치력의 부재를 없애고 중앙정부와의 절충력, 원희룡 도정과의 협력을 통해 제주발전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겠습니다.

 수 년 동안 이어지고 있는 감귤과 밭작물의 가격하락으로 농가 여러분들의 가슴은 타들어가며 계속된 경기침체로 인하여 일자리를 찾아 고향을 등지는 청년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감귤 등 농업경제 전문가로써 1차 산업을 융·복합 산업으로 육성하여 1차 산업 경쟁력 강화와 농가소득을 증대 시키겠습니다.

 제주의 미래를 짊어져 나갈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청년들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행복도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취약계층을 비롯한 사회적 약자들의 권익신장을 위해서도 저의 모든 역량을 모아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서귀포시민 여러분!
이번 4.13 총선이야 말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서귀포시를 세계인의 보물로 만들고 도약을 이뤄낼 수 있는 너무나 중요한 선거입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서 서귀포시의 미래비전을 위한 정책선거에 앞장서겠습니다. 오직 시민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16년 긴 세월, 너무나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이번 4.13 총선에서는 집권여당 새누리당 후보인 제가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시민여러분의 희망과 웃음을 되찾아 드리고 누구나 살고 싶은 행복 서귀포시를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17일
새누리당 서귀포시 국회의원 후보 강지용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