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_8-03.png
매월 한 차례씩 아침마다 명사 강연을 여는 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는 12일 오전 8시 제주시 아라동 카페 애프터글로우(Afterglow)에서 이해강 작가 초청 <이해강의 이해강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해강 작가는 지난해 경기도 분당 수호갤러리에서 첫 번째 개인전 <Love on the Street>를 개최한 젊은 작가로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화려한 색감과 세련된 일러스트로 표현한다. 

작가는 전시에 앞서 “사랑은 다양한 모습으로 언제나 우리 주변에 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존재하지만 동시에 신비로운 힘을 가지고 있다”며 “나는 이 신비로운 느낌을 시작으로 모든 것을 풀어내 보고자 한다. 왜냐하면 삶의 모든 것들이 이와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자신의 작품 세계를 설명했다.

그가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작품을 캔버스에만 머물지 않고 미디어를 비롯한 다양한 사물까지 활용하기 때문이다. 인류의 원초적인 감정인 사랑을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표현하는 이해강 작가는 이날 강연을 마친 뒤 라이브페인팅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참가자들은 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겠다.
이해강_형제.png
▲ 이해강 작가의 작품 <형제>. 사진 제공=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 ⓒ제주의소리
탄생_100호.jpg
▲ 이해강 작가의 작품 <탄생 100호>. 사진 제공=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 ⓒ제주의소리
fallinginlove7_JPG.jpg
▲ 이해강 작가의 작품 <falling in love7>. 사진 제공=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 ⓒ제주의소리

70명 선착순으로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간단한 빵과 커피를 제공한다. 신청은 크리에이티브모닝스 홈페이지(www.creativemornings.com)에서 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모닝스 제주는 올해 제주문화예술재단 우수기획프로그램과 문화기획 프로젝트 그룹 PLAYLEADER의 후원으로 열린다.

문의: 크리에이티브모닝스 홈페이지 www.creativemornings.com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